About

Greetings

name


김화성

YMCG Alumni CEO

- Magnum Asset Partners
- Goldman Sachs
- Booz & Company

"Inspire The Next"

안녕하세요. YMCG 졸업생 대표를 맡고 있는 17기 김화성 입니다.

여러분은 Insight를 원하십니까?
다양한 주제의 Alumni Session을 비롯한 YMCG의 Curriculum을 통해 여러분은 전략적 사고와 효과적 의사소통 역량을 갖추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Network를 원하십니까?
뜨거운 학창시절을 함께 보냈던 500여 명의 졸업생들이 어느덧 다양한 분야에서 젊은 Leader로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Experience를 원하십니까?
YMCG 활동을 통해 여러분이 얻어갈 "Insight"와 "Network"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많은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며, YMCG는 이를 지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다양한 기회들이 YMCG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열정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환영합니다.

"We Stand Out"

안녕하십니까, 2024년 봄학기 YMCG 액팅 회장을 맡은 신준형입니다.

YMCG는 여러분의 한계에 도전하며, 가장 빠르고
밀도있는 지적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입니다.


YMCG는 연세대학교 "최초, 최고"의 경영전략학회입니다.
스스로를 끊임없이 동기부여하며 Learning Curve 상에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인 Business Network 입니다.


약 26년의 시간동안 축적된 YMCG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여러분은 비즈니스 문제 해결에 필요한 논리적/구조적 사고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회원 및 Alumni 선배님의 건설적인 피드백은 자신의 논리를 가다듬으며
가파른 Learning Curve를 그리는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YMCG가 배출한 500여명의 Alumni는 컨설팅, 대기업, 금융권, 스타트업 등
각 분야를 선도하는 인재로 활약하고 계십니다.
이런 국내 최고의 Professional Network는 어떤 Career Path를 고려하든,
그에 대한 시야를 넓히고 방향성을 찾는 데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입니다.


한계를 뛰어넘는 성장을 함께 할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2024년 봄 YMCG 53rd CEO 신준형 드림

name


신준형

53대 Acting CEO
UIC ECON 19학번

Overview

"Your Passion, Our Professionalism"

연세대학교 경영전략학회 YMCG(Yonsei Management Consulting Group)는 1998년 설립된 국내 최고의 경영전략학회입니다.
논리적이고 전략적인 사고를 통한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하여 구성원들이 Professional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년간의 활동이 축적되어 마련된 최고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년 열정 가득한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YMCG 설립 이후 지난 26년간 배출된 500여명의 Alumni들은 Consulting Firm, Investment Bank, Multinational Corporation, Start-up 및 MBA School 등
Business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Acting Member들 역시 Alumni Group과의 끈끈한 연계 속에서 Young Professional로 성장하기 위해 서로를 자극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Vision

"다양한 전공의 우수한 학생들을 모집, 개발하여 최고의 직업적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다양한 전공의 우수한 학생을 모집합니다.

    YMCG는 다양한 전공의 우수한 학생들을 모집함으로써, 학회의 지적 다양성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지적 다양성은 회원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증진시키고,
    다양한 시각의 체험을 통한 개인 능력의 발전을 이끌어냅니다. 이를 보장하기 위해, YMCG의 회원 모집 과정은 균형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 최고의 직업적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개발 및 지원합니다.

    사회 각 분야를 선도하는 Business Leader를 배출하기 위해서, YMCG는 회원들 각자가 졸업 후 원하는 최고의 직업적 성과를 달성하도록 최상의 지원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의 지적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최고 수준의 학생간 토론 활동과 더불어, 관심 분야에 진출해 있는 선배 회원들의 적극적이고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YMCG는 최고 수준의 직업적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YMCG는 Acting Member와 Alumni간의 유기적인 Networking을 통해, 사회 각 분야를 선도하는 Professional Business Network를 지향합니다.



Alumni Network

YMCG는 대한민국 최고의 Professional Business Network를 자랑합니다.

YMCG는 Career Path를 함께 걸어 갈 인생의 지혜로운 파트너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YMCG 멤버로서의 소속감은 졸업 후에도 지속되며 비슷한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과의 지식 및 경험 공유가 더 멋진 Career 설계에 대한 자극을 줍니다.

다양한 분야의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받쳐주며, 또한 같은 곳을 보며 걸어가는 YMCG의 멤버들은 인생의 가장 든든한 파트너입니다.